본문 바로가기

생활/일상생활

"킹더랜드" 이준호,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

반응형

JTBC의 새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의 주인공 이준호가 TV 화제성 드라마 출연자 부문 1위에 올랐습니다.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공식 플랫폼 서비스인 팬덤스에서 20일 확인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이준호는 화제성 5481점을 기록하며 점유율 6위를 차지했습니다.


두 사람의 활약으로 '킹더랜드'는 방송 첫 주만에 TV-OTT 드라마 부문 2위에 올랐습니다. 3위와 4위는 tvN의 '이로운 사기'의 여주인공 천우희와 김동완으로 집계되었습니다. 4주 연속 1위로 종영한 SBS의 '악마판사 김사부'에 출연한 안효섭, 유연석, 한성구는 화제성 지수에서 각각 5위, 6위 그리고 9위를 기록했습니다.

이 외에도 tvN의 새 토일드라마인 '이번 생도 잘 부탁해'의 신혜선과 안보현이 7위와 8위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사냥개들'의 우도환이 9위에 올랐습니다. 한편 관련 조사는 23년 6월 12일부터 18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예정인 TV 드라마 및 OTT 오리지널 드라마 26편에 출연한 출연자들 대상으로 뉴스 기사, VON(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프로그램 관련 정보와 이에 대한 누리꾼의 반응을 분석한 결과입니다.

논평:
이준호의 화제성이 높아진 것은 그의 연기력과 '킹더랜드'라는 드라마의 흥미로운 스토리 라인 덕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준호는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내는 능력을 보여주며 자신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킹더랜드 #테마파크 #한국 #개장 #성공 #산업 #영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