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게임

'용과 같이7 외전 이름을 지운 자'의 신규 정보 공개 - 김재욱의 출연 확정 및 게임 무대 소개

반응형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RGG SUMMIT SUMMER 2023/용과 같이 스튜디오 신작 발표회'에서 PS5, PS4, XSX|S, XBO, 윈도우, PC(Steam)용 소프트웨어 '용과 같이7 외전 이름을 지운 자'(용과 같이7 외전)의 주요 출연진과 무대를 발표했습니다. 이번 발표회에서는 모토미야 야스카제, 야마구치 요시유키, 퍼스트 섬머 우이카, 김재욱 등이 주요 출연진으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주요 무대는 간사이의 대환락가 '오사카 소텐보리'입니다.

 


특히,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많은 작품에 출연한 배우 김재욱이 8대 오미연합 직계 귀인회 회장 니시타니 호마레를 연기할 예정입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김재욱의 모습이 게임 캐릭터로 구현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거 일본에 거주하며 일본어 구사가 능통한 김재욱이 게임에 구현된 외형 외에도 게임 안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 지 기대되고 있습니다.


'용과 같이7 외전 이름을 지운 자'는 '용과 같이6 생명의 시' 이후의 공백기를 그린 타이틀로, 요코하마부터 오사카에 이르는 지역을 무대로 삼았습니다. 주요 무대는 간사이의 대환락가 '오사카 소텐보리'로,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입니다. 소텐보리는 오미연합의 본거지이며, 함께 무대가 되는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는 이진쵸의 유일한 야쿠자 조직인 요코하마 성룡회와 관련된 내용이 등장할 것으로 예고되었습니다.

세가는 이번 외전을 액션 장르로 개발하고 있으며, 기존 용과 같이 시리즈에 비해서 플레이타임은 절반 수준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대신 마을에 미니게임을 배치하는 것과 같은 즐길거리를 준비하면서 시리즈 전통을 살릴 계획입니다.

이 외전에서는 키류가 승려로 분해 사찰에서 좌선한 상태로 등장합니다. 불교에 귀의한 설정으로 보이는데, 이야기는 심상치 않습니다.

세가는 또한 용과 같이 스튜디오의 최신 정보를 전달하는 발표회 'RGG SUMMIT'의 새로운 이벤트 개최를 알렸습니다. 'RGG SUMMIT FALL 2023'은 오는 9월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용과 같이7 외전 이름을 지운 자'는 오는 11월 9일 정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세가
#용과같이7외전
#이름을지운자
#게임출시
#RGG_SUMMIT
#김재욱
#오사카소텐보리
#키류카즈마
#게임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