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기사거리

현대건설, 광주 '힐스테이트 신용 더리버'로 새로운 주거 공간 제안

반응형

현대건설이 광주광역시 북구 신용동에 위치한 '힐스테이트 신용 더리버'의 견본주택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분양에 착수한다. 이 단지는 지하 2층부터 지상 29층까지, 총 19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용면적은 74~135㎡에 이르며 총 1647가구가 설계되어 있다.

교통 편의성 강화

힐스테이트 신용 더리버는 광주도시철도 2호선 신용역(가칭)과 가까워져 있어 교통 편의성이 높아진다. 특히 2026년에는 광주시청~백운광장~광주역 구간이 개통될 예정이다.

 

주거 환경의 우수성

이 단지는 광주첨단과학산업단지와 가까워 다양한 일자리를 제공하며, 첨단지구와의 인접함으로 인해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주변에는 용두초, 용두중, 신용중, 빛고을고 등의 학교가 위치하고 있어 가족들의 교육 환경도 탁월하다.

 

단지 내 편의 시설 강화

힐스테이트 신용 더리버는 단지 내에 산책로, 놀이 및 휴식 공간을 확대하여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자 했다. 모든 세대가 남측을 향하도록 배치되었으며, 통풍이 잘 되는 구조로 설계되었다.

 

청약 일정 및 조건

청약은 18일부터 시작되며, 21일 1순위, 22일 2순위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28일에 이루어지며, 계약은 9월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다.

 

논평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 신용 더리버'는 광주 지역의 주거 환경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킬 것으로 보인다. 교통, 교육, 그리고 주거 환경 모두에서 우수한 조건을 갖추고 있어, 투자자 및 미래 주민들에게 큰 매력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신용더리버, #광주주택, #분양정보, #주거환경

출처: 아시아경제 | 네이버

 

현대건설, 광주서 '힐스테이트 신용 더리버' 본격 분양

현대건설이 광주광역시 북구 신용동에서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신용 더리버’의 견본주택을 11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9개 동, 전용면적 74~135㎡ 총 1647

n.news.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