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암호화폐

영국, 암호화폐 도박규제 반대

반응형

영국의 금융서비스부 장관 앤드류 그리피스가 암호화폐를 도박으로 규제하라는 요구에 단호히 반대하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영국 정부는 암호화폐 산업을 다른 금융 서비스와 같은 방식으로 감독하길 원하고 있습니다.

---


1. 앤드류 그리피스 장관의 반대 입장

20일(현지시간) 외신 보도에 따르면, 앤드류 그리피스 금융서비스부 장관은 암호화폐를 도박으로 규제하라는 의회의 요구에 단호히 반대했습니다. 그는 의회 재무위원회에서 이러한 권고에 대해 "단호히 동의하지 않는다"고 의견을 밝혔습니다.


 

2. 영국 정부의 입장

영국 정부는 글로벌 규제 기관과의 대립을 피하고자 하며, 암호화폐 산업을 다른 금융 서비스와 동일한 방식으로 감독하길 원하고 있습니다. 이는 암호화폐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긍정적인 접근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3. 암호화폐 규제와 FTX 거래소의 사례

그리피스 장관은 암호화폐를 도박처럼 규제하는 것이 지난해 암호화폐 거래소 FTX의 붕괴와 같은 위험 요소를 해결하지 못할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를 통해 단순한 규제보다는 실질적인 문제 해결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는 의견을 내비쳤습니다.



---

논평:


암호화폐 규제에 대한 논의는 전 세계적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영국의 경우, 금융서비스부 장관의 최근 발언을 통해 긍정적인 규제 방향을 모색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의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규제 뿐만 아니라 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지원도 필요하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

#영국, #금융서비스부, #암호화폐, #도박규제, #앤드류그리피스, #FTX, #규제논의

**출처:** [블록미디어 기사] https://www.blockmedia.co.kr/archives/335378

영국 금융부 장관 “암호화폐 도박으로 규제 반대” | 블록미디어

 영국의 금융 정책 수장이 암호화폐를 도박으로 규제하라는 요구에 대해 단호히 반대하는 입장을 내놓았다. 20일(현지시간) 외신들에 따르면, 앤드류 그리피스 금융서비스부 장관은 암호화폐를

www.blockmedia.co.kr

반응형